//= $css_server_url ?>
FAQ
관리자 2024.05.30 10:00Q : 상품, 배송등 문의사항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?
A : 카카오톡 오픈채팅 (평일 11:00-16:00) 이나 Q&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영업시간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
Q : 배송은 언제 되나요 ?
A : 1:1 오더방식으로 고객님이 결제를 완료한 시점부터 입고 혹은 제작되어
기본 배송일 (주말 및 공휴일 제외 10~15일) 소요됩니다.
Q :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?
A : 우체국택배 입니다.
Q : 배송 전 교환/반품이 가능 한가요 ?
A : 주문 이후 배송전/후 상품 추가 및 타상품 교환은 불가합니다.
상품 추가,변경(교환)을 원하신다면 취소/반품후 신규 주문 부탁드립니다.
Q : 받은 상품 교환 또는 반품 가능한가요?
A :
* 1:1 오더방식으로 상품의 하자가 아닌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Q&A 게시판으로 문의해 주시면 반품 및 교환 가능 여부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반품 및 교환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 (단순 변심인 경우 해당)
* 상품 하자,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Q&A 게시판을 통해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으신 후
지정택배사(우체국택배)를 통해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 접수없이 임의로 택배를 보내시는 경우, 상품이 반송 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배송비 청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Q : 해외 배송이 가능한가요 ?
A : 해외 배송 및 기타 관련 문의는 Q&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개별 안내드립니다.